겨울철 필수, 온수매트, 전기매트 너무너무 따뜻하고 좋은데 고장이 나는 경우가 있지요. 춘천옥 구들장브랜드의 온수매트, 전기매트, 카페트의 AS받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고장이 난 것 같다면 아래의 방법을 확인하고 AS를 받아보세요.
온수매트, 전기매트 저렴한 가격이 아니기때문에 AS가 어떻게 잘 처리되느냐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기도하구요.
구들장 온수매트, 전기매트, 카페트의 경우 방문수리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부 AS센터로 택배를 보내서 수리 후 배송받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신청을 한 후에, 제품회수를 담당하는 택배사에서 집에 방문해서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상담을 먼저 받은 후에 택배를 포장해놔야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택배기사가 회수하러 오는데에 3-4일정도 걸리니 며칠 기다려보면 됩니다.
추가로 온수조절기는 고장이 난 경우, 수리가 거의 불가해서 무상기간동안에는 교환을 해주고, 무상기간이 지난 후에는 고객이 유상으로 구매해야한다고 합니다.
- 구들장 무상 AS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간.
단, 고객과실의 경우는 유상 AS 입니다.
AS 신청시 주의사항
전기매트, 온열매트를 AS접수하고 물건을 보낼 때 조절기만 보내면 안되고, 매트와 함께 보내야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택배 발송시 꼭 매트 + 조절기를 함께 보내세요.
그리고 매트를 택배로 포장할 때, 카페트의 경우 나뭇결 문의가 밖으로 보이게 해서 돌돌말아 포장해야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안해서 보낼 경우, 고장의 책임이 고객에게 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추가로 제품 수리요청할 때, 불량내용, 고장내용, 전화번호, 고객명, 주소 등을 따로 종이에 적어서 동봉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배 송장은 분실될 위험이 있다고 하네요.
구들장 온수매트,전기매트, 카페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9220 입니다. 침대 AS 관련문의는 1544-9201로 전화하면됩니다. 평일 9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상담사 연결가능.
이상으로 구들장 온수매트, 전기매트의 AS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를 확인했습니다.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라고 하니 그 안에 고장이 났다면 교체도 받을 수 잇을 것 같네요.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잘 안될 수 있고, AS도 받기 어렵다는 평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