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키라는 소형가전제품 브랜드의 AS접수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봅니다. 며칠전에 평소 종종 사용하던 델키의 생선구이기가 고장이 난 것 같아서 AS 방법을 찾아보다가 공유해봅니다.
저의 델키 생선구이오븐은 사망을 했지만, 다른 분들은 AS를 신청해서 수리를 받아보면 좋겠네요.
그런데 델키는 AS가 편리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A/S 카테고리에 가면 바로 AS접수 요청서 폼 작성하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따로 상담사연결로 문의를 하는 방식이 아니라 수리 요청서를 제출하고 수리를 원하는 제품을 택배로 포장해서 보내면됩니다.
물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단, AS는 무조건 택배로 보내서 받는 형식입니다.
A/S 센터 입고 >> 점검 >> 비용발생한 경우 연락 >>> 수리비 결제 >> 수리완료 >> 택배발송
AS신청서 작성하고, 택배로 보내면되는데, 유상 AS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비용안내를 위해서 상담사가 전화를 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는 전화로 연락을 안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경우에는 AS를 해당 홈쇼핑 고객센터에 접수해야한다고 합니다.
*무상수리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발송시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해서 발송해야합니다.
*AS 위해 택배를 보낼 주소: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율마로 300번길 145 델키 AS센터.
위 내용을 꼼꼼히 확인한 후,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면됩니다.
모델번호, 제품명, 구입일자, 구매자이름, 연락처, 주소.
그리고 AS가 필요한 증상, 고장내용 등을 자세하게 적어주세요.
어떤 상황에서 고장이 났는지 등등 적으면될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이나, 구매 영수증, 구매내역 등을 첨부하면 더 빠르게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요즘 스타일인가요. 요새는 고객센터도 다 온라인으로 응대한다고 하던데.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아예 없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델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981-5788 입니다.
AS신청 전에, 택배보내기 전에 우선 전화해서 예상 수리비 확인한 후에 AS받을지 말지 결정하세요.
저같은 경우는 수리비내느니 그냥 하나 새로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 AS를 받지 않았습니다.
주식회사 델키 본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604 (우)10475
공장.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율마로 300번길 145 (우)10033
대표전화. 031-981-5788
팩스. 031-981-8674
이상으로 델키의 생선구이오븐, 튀김기, 커피그라인더, 샌드위치메이커 등의 AS 방법, 고객센터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델키 제품 디자인이 참 세련되고 심플해서 좋았는데, 내구성은 그닥 좋은것 같지 않아 약간 실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