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봅니다.
KB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 입니다. 결제금액 조회, 입금처리 여부 확인, 카드 사용내역 조회, 이용한도 문의, 단기 카드대출서비스, 카드론, 신용대출 문의, 리볼빙 서비스 문의, 포인트, 카드 사용 알림 서비스 등 모두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비회원, 단순문의, 카드발급
5번: 홈페이지, 모바일, 앱카드, 선불카드
6번: 비밀번호, 사용 등록
8번: 분실신고, 보이스피싱 신고
개인회원의 경우 1번을 누르면 되겠죠. 그다음 원하는 업무별 단축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1번. 결제금액, 바로 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2번. 이용한도
3번.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 카드 대출(카드론), 신용대출
4번.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 사용 알림 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8번. 휴면카드 계속 사용 및 카드 해지
0번. 상담원 연결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을 누른 후, 개인회원은 1번을 누르고, 상담원 연결을 하고 싶다면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단 공휴일 다음날, 월요일은 통화량이 많기 때문에 오전보다는 오후에 전화하거나 다음날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상담 서비스 중 바로 출금 서비스는 상담시간이 다릅니다.
바로출금 상담 시간
- 평일: 8시 30분 ~ 18시 30분
- 공휴일: 8시 30분 ~ 22시
그 외 ARS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KB카드 온라인 고객센터는 PC에서 홈페이지 또는 KB국민카드 어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모바일 어플에서는 [전체 메뉴 > 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하세요. 카드 분실신고, 공동 인증서 관리, 영업점 찾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KB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화면 상단에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도난, 분실신고부터 공인인증서 관리, 자주 묻는 질문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KB카드 홈페이지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