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의 핸드폰과 인터넷 사용자들을 위한 고객센터 이용정보를 알아본다.
LG유플러스는 늘 업계 3위라는 인식이 강하다.
KT와 SK텔레콤보다 늘 뒤져 있는 것같은 이미지가 강해서 안타까운 면이 있다.
하지만 가격이 조금 저렴하고 LG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서비스들이 몇가지 있기 때문에 비교를 잘 해보면 엘지유플러스를 선택할 이유도 분명히 있다.
AS 신청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먼저 확인해보자.
엘지유플러스 인터넷이 갑자기 연결이 안된다?
인터넷 회선이나 설치장비들이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모뎀, 화이파이, PC장비에 인터넷 선이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할것.
UPT선이 제대로 꽂혀있는 경우라면, 모뎀>와이파이>PC순서로 전원선과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연결해보기.
LG유플러스 핸드폰을 분실한 경우, 일시정지 하는 법?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단, 분실정지기간동안에는 월 4,400원의 기본료가 부과됩니다.
LG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이전설치: 이사를 가게 되어 인터넷을 다시 설치해야하는데, 방법은 ?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곳인지 확인 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문의하기에 남기면된다.
*설치가능지역 조회 : www.uplus.co.kr/ent/scve/vodc/RetrieveServiceArea.hpi?cs=1
설치비는 27,500원이고, 다음달 인터넷 요금 청구서에 포함된다.
단, TV와 동일일자, 동일장소에 이전 설치하면 25,300원 청구된다고함.
문의사항이 있으면 홈페이지 1:1 상담에 남기면 담당자가 답변을 해준다.
추가로 급하게 상담이 필요할 때에는 콜센터로 전화하는 방법이 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핸드폰에서 국번없이 114 (무료) 또는 1544-0010 (유료)
LG유플러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1644-7000(유료)
U+ 인터넷 전화에서 114(무료)
LG U+ 해외로밍 고객센터
82-2-3416-7010
LG U+ 유플러스 고객센터정보를 알아보았다.
이사를 하게 되어 인터넷이나 TV 이전설치가 필요한 경우라던지 핸드폰 분실신고의 경우는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하는 것이 빠를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