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정보 공유합니다. 삼성 SDS 스마트도어락이 2022년에 직방에 인수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삼성 SDS 홈 IOT 사업부문 영업이 직방에 양도되었다고해요. 그래서 삼성 도어락, 월패드, 로비폰같은 제품의 개발, 판매가 직방으로 넘어간 것입니다.
하지만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는 동일한 전화번호로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3311입니다. 전화를 건 후, 1번을 누르면 도어락관련 상담사 연결로 넘어갑니다. 단, 상담사 연결은 빠르게 되는 편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인내심을 가지고!!!!
그 외 서비스별 상담사 연결은 아래 번호를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추가로 직방 (삼성) 도어락 홈페이지에 보면 '링키'라고 있습니다. 챗봇인데요. 채팅으로 AS접수를 해두는 방법도 있어요. 상담사 연결이 너무 안된다면 링키를 통해 우선 출장 AS접수를 해두고 상담사 연결을 기다려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래처럼 스마트 도어록 선택해서 원하는 상담내용을 선택하세요.
출동예약 접수/ 조회하기를 선택하면 신규접수에서 출동예약접수를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예약정보를 입력해두면 담당자가 연락을 줍니다.
삼성 도어락 AS관련 상담사 연결 외에 판매점이나 설치관련 문의를 하려면 1899-4141로 전화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