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의 스타벅스 럭키백이 출시됩니다. 1월 12일에 판매가 시작되는데 구성품과 가격을 확인해봅니다.
매년 스타벅스에서는 럭키백이라고해서 안에 어떤 상품이 들어있는지 알 수 없는 선물보따리 같은 것을 판매합니다. 외국에서도 많이 하는 이벤트로 정해진 금액을 내면 텀블러, 머그 등 스타벅스의 MD 상품과 음료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컵이나 머그, 텀블러 등을 모으고싶다거나 럭키백에만 제공되는 제품을 받고 싶을 때 구매하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지난시즌 상품을 보통 넣어주는데, MD 상품 외에 원두라던지 티제품 등을 넣어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외국에서는 스타벅스 외에도 여러 브랜드에서 럭키백 행사를 할 때면 원두를 넣어주거나, 카페의 베이커리 빵, 쿠키 등을 넣어주는데 스타벅스 럭키백은 재미가 덜한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스벅만의 장점은 럭키백을 사야지만 갖을 수 있는 스타벅스의 한정판 제품들입니다.
이번 2021년 럭키백의 제품은 스타벅스 보냉백과 피크닉박스 입니다.
총 7종의 제품
- 피크닉박스 1종
- 지난 시즌 상품 6종 (A타입, B타입으로 나뉘어지며 선택가능하다고 합니다.)
A타입과 B타입의 차이는 머그와 플라스틱 텀블러의 수량 차이입니다.
큰 차이는 아닙니다.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은 63,000원입니다.
A타입 구성품;
키체인, 스티커, 파우치 등의 액세서리 2종.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
머그 1종 + 플라스틱 텀블러 2종.
B타입 구성품;
키체인, 스티커, 파우치 등의 액세서리 2종.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
머그 2종 + 플라스틱 텀블러 1종.
7종 제품에 추가로 무료 음료쿠폰이 3장 (톨사이즈) 증정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
1,000 세트에만 무료음료 쿠폰 4장이 더 들어 있다고 합니다.
럭키백 개봉할 때 이게 제일 기대될 것 같네요. 과연 내가 1천명 안에 들었을까 아닐까.
피크닉박스는 용량이 570ml 로 안에 3개로 나뉘는 작은 디바이더가 함께 들어 있다고 합니다.
초록색, 흰색 으로 만들어져있는 도시락통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더 좋네요.
거기에 보냉백이 기본으로 구성되는데 보냉백 크기는 30*24*23cm 라고 힙니다.
봄에 코로나 끝나서 도시락넣어서 피크닉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과연 이번 봄은 우리에게 그런 기회를 줄까요.
스타벅스 제품 좋아하면 이번 럭키백도 구매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