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버 청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정보 요약 (HOOVER)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3. 2. 14. 18:04

본문

후버 청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정보 공유합니다. 집에서 후버 청소기를 쓰고 있는데요. 오래되서그런지 아무래도 조만간 AS를 받아야할 것 같아 알아본 내용입니다.

후버 청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후버 청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2096 입니다.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입니다. 

  • 후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2096
  •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30-13:30

후버 청소기 고객카드에서도 AS센터 전화번호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1644-2096으로 전화하면 아래와 같은 멘트가 나옵니다. AS문의하려면 1번, 상담사 연결로 바로 대기하려면 0번을 누르세요. 상품문의에서부터 고장문의, AS접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1번 AS문의
  • 2번 자재문의
  • 3번 택배 보낼 주소 
  • 0번 상담원연결

후버 AS 서비스센터 접수하기

후버 청소기 AS는 택배로 진행된다고해요. 택배로 청소기를 보내고 수리를 한 후 다시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입니다. 우선 후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을 한 후 AS접수를 하고 택배 보낼 주소를 문자로 받아서 보내면됩니다. 

  • 후버 AS센터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시민대로 34, 1층 101호 에스비디툴서비스

참고로 후버 무상 AS기간은 보통 2년입니다.

후버 청소기 공식 홈페이지

https://www.hoover.co.kr

 

후버코리아. 100년의 역사 후버, 청소기의 역사와 표준은 후버입니다.

미국 국민청소기 브랜드 HOOVER 한국 공식 사이트 입니다

www.hoover.co.kr

후버 청소기 자주 묻는 질문 FAQ

Q. 헤파필터 미세먼지 제거율

A. 헤파필터 13의 미세먼지 제거율은 0.3마이크론의 미세먼지를 99.97%까지 제거합니다.

 

Q. 청소 시 브러시가 바닥에 붙어 청소가 힘들어요.

A. 호스손잡이쪽 흡입조절버튼을 열어서 사용하시면 쉽게 청소 하실 수 있습니다.

 

Q. 에어프로가 에어미니와 다른 점이 무엇인가요?

A 흡입조절을 강, 중, 약으로 손잡이에서 조절이 되어 더 편리합니다. 에어프로는 박테리아코팅기능이 있습니다

 

Q. 청소 시 브러시가 바닥에 붙어 청소가 힘들어요.

A. 호스손잡이쪽 흡입조절버튼을 열어서 사용하시면 쉽게 청소 하실 수 있습니다.

 

Q. 청소기에서 열이 많이 나고 청소 중 작동되지 않아요.

A. 청소기 연결호수와 흡입브러시에 흡입 하지 못한 이물이 막혀 정지한 것입니다. 이물을 제거한 후 20분가량 있으면 작동하실 수 있습니다.

 

Q. 흡입력이 약하고 바람 새는 듯한 소리가 납니다.

A. 먼지통을 청소해 주세요.

A. 먼지통 조립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A. 바닥노즐, 연장관, 호스에 이물이 막혔는지 확인하십시오.

 

Q. 청소기 작동시 냄새가 납니다.

A. 냄새가 발생될 수 있는 이물 흡입 후 냄새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먼지통을 비우고, 물로 세척한 후, 건조시켜 주세요.

A. 처음 작동시 모터가 코팅되어 있어 약간의 고무타는 냄새가 날 수 있으나 2~3회 사용하시면 제거 됩니다

 

Q. 먼지통 필터 사용법

A. 사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수명은 1년정도 이며 자주 청소해주는 것이 최상의 흡입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A. 가볍게 먼지를 털어주고 흐르는 물에 세척한 후, 완전히 건조시켜 주세요.

 

Q. 헤파필터(물세척 불가) 사용법

A. 사용량에 다라 다르지만 1년정도 사용후 교체해야 합니다.

 

Q. 작동중 전원이 꺼집니다.

A. 작동중 전원이 꺼지는 경우는 모터 과열 방지 센서의 동작에 의해 꺼지는 경우가 있으며, 이러한 경우, 코드를 뽑고 2시간 정도 환풍시켜 주시고 그래도 전원이 꺼지면, A/S 센터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Q. 전원 코드가 감기지 않습니다.

A. 버튼이 눌려 있거나 눌러도 코드가 감기지 않는 경우 A/S 센터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Q. 전원 코드가 자동으로 감기며 고정되지 않아요.

A. 모델에 따라 AUTO 감김 기능이 있으며 눌러져 있는 버튼을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버튼의 문제가 아니라면, A/S 센터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무선 청소기

 

Q. 충전 시 삐이 하는 소리가나요?

A. 배터리에 급속으로 충전하기위해 전류를 공급하면서 나는 소리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Q. 흡입력이 너무 약해요.

A. 핸디청소기의 먼지통 및 필터, 브러쉬롤을 청소해주세요. 브러쉬 및 호스에 이물이 막혔는지 확인하십시오.

 

Q. 배터리 교환 주기는 얼마나 되나요?

A. 배터리는 사용량에 따라 차이가 있어 확실한 답변이 어려우나 약 2년 전,후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Q. 충전기에 배터리를 계속 꼽아 두어도 괜찮을까요?

A. 과충전 방지기능이 있어 완충 이후에 LED 램프에 불이 꺼집니다.

 

Q. 필터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일반 충전 청소기와 싸이클론 충전 청소기로 분류가 되며 싸이클론 청소기의 경우 필터는 1차 영구필터와 2차 (원형)필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영구필터와 2차필터는 가볍게 털어주거나 흐르는 물에 헹궈 주거나 또는 파손된 경우 교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