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의 AS센터 위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합니다. 필립스는 네덜란드에서 시작된 조명회사였다고 합니다. 1891년에 설립된 회사로 지금은 의료기기, 가전제품, 조명기기 등 제품이 정말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세계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유럽가전제품 회사들이 그렇듯 하락세를 타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가전제품분야를 한국기업에 매각한다는 기사가 나온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매각은 안된 것 같더라고요.
필립스하면 우선 면도기 그리고 소형 가전제품, TV, 에어프라이어 등이 최근까지 많이 팔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필립스 TV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AS를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글 순서
1. 필립스 AS센터 찾는 방법
2. AS 비용
3. 필립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품별)
필립스 AS 받는 방법
필립스 제품의 AS는 필립스코리아에서 POK라고하는 AS 대행업체에 외주를 준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필립스코리아에서 직접 AS센터를 운영하는 것이 아닌 것이죠. 이 POK라고 하는 업체는 필립스 뿐 아니라 브라운 면도기, 오랄비 전동칫솔, 일렉트로룩스 등 해외 가전제품 브랜드의 AS를 도맡아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결국 필립스 AS센터는 전국에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가까운 지점을 찾아 방문하거나 전화로 먼저 문의해볼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를 원하는 경우도 각 지점이나 대표고객센터로 먼저 문의해보세요.
필립스 AS센터 찾는 방법
1. 필립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기
아래 서비스센터 메뉴에서 AS를 받고싶은 제품을 선택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그 아래로 가까운 필립스 AS센터가 나옵니다.
필립스 코리아 홈페이지 주소: www.philips.co.kr/
2. POK 홈페이지에서 찾기
POK 홈페이지에서 직접 찾아볼 수 있습니다. POK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가 나옵니다.
POK 홈페이지 주소: www.pok.co.kr/
필립스 AS센터 운영시간
월-금요일: 오전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비대면 AS센터
서울시 강서구 퀸즈파크 빌딩 지하2층
24시간, 365일 운영.
AS센터 방문할 때에는 구매증빙자료로 영수증을 꼭 챙기는 것이 좋고, 방문 전에 전화해서 방문 가능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AS 비용은 얼마일까?
개인 소형 가전제품의 경우 필립스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영수증)로부터 24개월입니다. AS받기 전에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을 꼭 확인해보세요.
무상수리 기간이 지난 후의 AS는 유상으로 진행되고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만약 출장서비스를 받는 경우에는 출장비 1회 20,000원이 청구됩니다.
필립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센터 지점외에 필립스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입니다.
- 소비자가전: 080-600-6600
유아용품, 다리미, 전기주전자, 진공청소기, 커피용품, 에어프라이어, 조리용 도구, 면도기 등 소형 가전제품은 대부분 080-600-6600으로 전화하면됩니다.
- 슬립케어: 080-500-0004
- 의료기기: 080-3772-7777
그 외 아래의 제품은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더라고요.
- TV: 1644-3243
- 모니터:1661-5003
- 배터리및 충전기,오디오 및 비디오:02-3273-3000
- 전화, 헤드폰, 홈오디오:02-2038-21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