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클리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알아본 내용 공유해요. 요새 로봇청소기 사고싶어서 리뷰를 훑어보고 있는데요. 클리엔이라는 회사가 중소기업인데 로봇청소기로는 알아준다고 하더라고요. 관심이 생겨서 리뷰를 살펴보다가 AS 정보 공유해보려고 작성합니다.
클리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70-4351-1889입니다. AS관련 문의를 할 수 있고요, 상담원 연결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6시까지 가능하다고합니다. 점심시간이 12시부터 13시까지 이니 이때를 피해서 전화해보세요.
그리고 전화연결이 안되면 카톡문의를 해볼 수 있어요. 카카오톡 검색창에 '클리엔'검색해서 채팅으로 문의 남기면 담당자가 채팅으로 답을 줍니다. 기다림은 필수...
AS를 진행하는 경우, 택배로 서비스센터에 보낸 후 수리를 하고 다시 받는 형식으로 된다고 합니다. 일단 택배로 보내면 7~10일정도 소요된다고 보면된다고해요. 물론 최근에는 코로나때문에 조금 더 걸렸다고하네요. 2~3주 걸리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클리엔 로봇청소기는 제작 자체는 중국에서 하지만 제조부터 판매, AS까지 국내 클리엔에서 도맡아서 하기때문에 일단 AS가 조금 느릴 수는 있어도 진행이 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는 경우, AS관련 Q&A에 문의를 남겨 답변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루에도 질문이 여러개 달리고 있네요. 그만큼 클리엔 로봇청소기 인기가 좋은 것 같기는 합니다.
단, 시기에 따라 AS가 원활하지 않고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만약 이 부분을 감당 못하겠다면 AS 빠른 대기업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저도 무척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중소기업 제품이 품질은 좋더라도 AS가 제대로 뒷받침을 못하면 순식간이 평이 나빠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