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레어(clair)공기청정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1. 3. 29. 11:53

본문

클레어 공기청정기의 AS 받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클레어는 2014년 시작된 브랜드로 우리나라 회사라고 합니다.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는 브랜드로 공기청정기 구매할 때 꼭 후보에 드는 브랜드입니다. 소형 공기청정기에서부터 대형 사이즈, 차량용 공기청정기까지 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라서 제품군이 매우 다양합니다. 

 

또한 공기청정기에서 가장 중요한 필터를 자체적으로 개발해서 만든다고 하네요. 

클레어 공기청정기 A/S받는 방법

클레어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라고 합니다. (제품상 하자만 해당) 1년이 지난 후에는 유상으로 AS가 진행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AS방법

클레어 공기청정기는 택배를 통해  AS가 진행되는데요, 먼저 클레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AS 신청을 한 후, AS센터로 택배를 발송하면 됩니다. 수리 후 AS비용이 발생하면 AS비용을 지불한 후 택배로 다시 받게 됩니다. 

 

택배를 보낼때에는 고장 증상과 다시 받을 주소, 연락처, 고객 성함 등을 상세히 기재해서 택배에 동봉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배를 보낼 주소는 아래와 같은데, 변경될 가능성이 있으니 고객센터에 전화해 꼭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고 보내세요. 

  • 택배 발송 주소: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 220-1, 클레어 AS담당자 앞 (전화번호: 02-581-2918)

택배비용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는 착불로, 1년 이후에는 선불로 보내야 합니다. 택배 보낼 때는 도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세요. 

 

클레어-로고
클레어

 

클레어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02-581-2917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 반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은 11시 40분부터 12시 40분까지이며 토요일,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상담사 연결가능시간: 평일 9:30 ~ 18:00

클레어 공기청정기 뿐 아니라 필터, 소모품도 클레어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필터 교체 시기가 지났다면 필터 교체해서 깨끗하게 사용해보세요. 

 

■ 클레어 홈페이지: www.clair.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