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의 AS센터 전화번호와 전국의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아봅니다. 쿠첸은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 압력밥솥이죠. 그 외에도 인덕션이나 가습기, 청소기, 믹서기 등 다양한 생활 가전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압력밥솥 하면 쿠쿠가 1등이라고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쿠쿠 못지않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쿠첸을 구매하셨는데 만족하면서 사용하시더라고요. 매일매일 사용하는 가전제품이다 보니 AS 부분이 궁금해져서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쿠첸 제품의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쿠첸 본사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국에 운영되고 있는 가까운 쿠첸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직접 수리받거나 출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쿠첸의 선풍기나 난방기를 제외한 압력밥솥이나 레인지, 믹서기같은 제품은 품질보증기간이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선풍기나 난방기 같은 계절성 상품은 2년입니다. 따라서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AS가 유상으로 진행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 쿠첸보증기간
먼저 쿠첸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상담원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9시부터 13시까지,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쿠첸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전국에 총 81개의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지역에 하나쯤은 있다고 봐도 좋을 정도에요.
지역으로 검색을 하면 각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와 주소, 센터 운영시간이 상세히 나옵니다. 출장 서비스 가능 지역도 나오니 함께 확인한 후 연락해보세요.
홈페이지의 [a/s신청하기]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글을 남기면 AS담당자가 연락을 한 후, 출장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쿠첸 홈페이지 주소: www.cuchen.com/
내솥 구매는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주문, 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AS센터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솥 4만원, 5만 원(비싼 건 7~8만 원도 있음) 정도로 보면 되고, 고무패킹도 따로 구매가 가능한데, 13,000 ~ 15,000원 정도로 보면 됩니다.
가격은 참고만하고, AS센터에 전화해서 정확한 모델명을 알려준 후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기 압력밥솥의 가격이 20만 원에서 비싼 거 40~50만 원도 하기 때문에 소모품 구입은 편리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금 고장 났다고 해서 새로 사기에는 부담스럽기 때문에 잘 고쳐서 오래 쓰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