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 마스크 착용 여부, 코로나 운영시간 등 2021년 최신 이용정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캐리비안베이, 너무 가고 싶은데요.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발령되기까지 한 상태입니다. 캐리비안베이는 코로나 상황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우선 7/12 ~7/25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기간에는 운영시간과 동반 입장 기준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동반 4인까지만 허용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캐리비안베이 방문 전에 방문인원을 사전 예약해야 하는 것인데요. 입장할 때 사전예약 결과를 보여줘야 합니다. 사전예약은 캐리비안베이 스마트 예약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방문일 수정하고 싶을 때에는 스마트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취소 후 방문일 다시 예약합니다.
추가로 사전 문진을 작성해야 합니다. 문진 내용은 간단하지만 꼭 해야 하며 사전예약을 하면서 문진 작성이 가능합니다.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워터파크 운영은 되지만 수용인원의 30%만 입장을 할 수 있고, 22시 이후 운영 제한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캐리비안베이도 사전예약을 통해서 입장인원을 제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면 운영시간이나 이용인원이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워터파크 이용하는 동안 마스크 꼭 착용해야 합니다. 입장부터 탈의실 내에서도 꼭 마스크 착용을 해야합니다. 워터파크에서 마스크라니, 상상이 안되는데요. 최대한 안전하게 이용하기위해서는 최선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운영을 안 하는 기구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에서 오늘의 운영시간에 운휴 안내 부분을 체크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복날: 초복, 중복, 말복 날짜 한 번에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