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로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신청 방법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2. 11. 13. 16:46

본문

제로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시간, AS신청 방법 공유해요. 제로웰 공기청정기 사용하다가 고장 또는 상담이 필요할 때 이용해보세요.

제로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제로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70-4012-0901 입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라고해요.

  • 제로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70-4012-0901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10시 - 17시 (점심시간 12-13시)

 

제로웰 AS 신청 및 방법

제로웰 공기청정기 AS신청은 아래의 4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다고해요. 가장 쉬운 것은 위의 서비스센터로 전화하는 것입니다. 신청 후 택배로 수거해가고 수리를 마치고 다시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이에요. 수리가 끝나면 제로웰 AS팀에서 유상수리비 안내를 해주고 입금하면 다시 택배로 보내줍니다. 저도 신청하려고 찾아보니 AS후기가 무척 좋더라고요. 믿고 맡겨도 되겠어요.

 

 

AS신청하는 방법

  • 제로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문의게시판 이용)
  • 카카오톡에서 제로웰 채널 찾아 AS신청하기
  • 네이버 톡톡에서 신청하기
  • 제로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하기

AS 진행 순서 

  1. AS신청
  2. AS접수 및 회수택배 신청
  3. 택배로 회수 진행
  4. 점검 및 수리
  5. 수리 끝난 제품 택배발송

제로웰 무상 a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이 기간에는 왕복 배송비 역시 제로웰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택배비는 고객이 내야한다고해요. 그리고 1년이 지난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