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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하는 방법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1. 6. 29. 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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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 분실 신고하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시티은행이 우리나라에서 매각될 거라고 하던데요. 씨티카드를 오래 사용하는 우량고객이 많아서 국내 금융사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다고 하네요. 과연 어디로 인수될지 기대가 됩니다. 영업점을 폐쇄하고 완전 철수를 하는 것은 아직 논의되고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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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000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할 때에는 82-2-2004-1004로 전화하면 됩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 시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1000
  • 해외에서  82-2-2004-1004

 

 

 

씨티카드 외에 시티은행업무 관련한 고객센터는 1588-7000을 이용하세요. 

  • 시티은행 고객센터(뱅킹): 1588-7000
  • 해외에서 전화할 때 번호: 82-2-3704-7000

 

그 외 인터넷 뱅킹이나 어플 관련 상담, 시티카드 신규 신청, 대출 관련 상담은 아래의 전용 콜센터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 인터넷뱅킹 관련 상담 전화번호: 02-3704-7700
  • 카드신규신청: 1566-8300
  • 대출, 예금 신규가입상담: 1588-5753

 

시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citi카드 사용 중 분실 또는 도난을 당한 경우에는 빠르게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실신고는 고객센터를 이용한 전화신고, 시티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을 통한 인터넷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 분실신고 후, 분실신고해제를 하려면 시티카드 지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 분실해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분실신고 접수 후 90일이 지나면 해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시티카드 분실신고 방법

전화신고를 하려면 시티카드 콜센터인 1566-1000로 전화 후, 8번 사고신고를 누릅니다. 분실/사고신고 코드 선택 후 아래의 신고할 매체에 따른 번호를 누르세요. 분실 및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대상은 신용카드, 직불/현금/체크카드, 통장, 인감, 보안카드, 자기 앞 수표, 가계수표 등입니다. 

 

 

  • 1번: 보이스피싱
  • 2번: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 3번: 직불, 현금카드
  • 4번: OTP, 보안카드
  • 5번: 통장, 인감
  • 6번: 자기앞수표
  • 7번: 모 방리 칩
  • 8번: 가계수표
  • 9번: 사고신고 확인 조회

 

시티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에서도 분실신고, 사고 신고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고하는 법

(로그인) 시티카드> 설정/서비스> 분신신고/재발급/해지> 카드 분실/도난신고

(비로그인) 시티카드 > 카드 관리/온라인 결제 > 카드 분실/도난/재발급> 분실/도난/재발급 신고

 

☞ 시티 모바일앱에서 신고하는 법

(로그인) 신용카드 > 카드 관리 > 카드 분실/도난신고> 카드분실/도난 등록

 

해외에서 분실했을 때 대처법

추가로,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 분실당한 경우 바로 전화로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카드번호나 주민등록번호, 카드 종류와 이름, 분실 지역을 알아야 하고 신고받은 직원의 이름과 접수번호를 꼭 기록해두어야 합니다.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의 경우 각 회사의 글로벌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긴급 대체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체류장소로 배달요청도 가능하니 수령방법을 확인 후 신청하면 불편을 덜 수 있습니다. 귀국 후에는 기존 카드를 재발급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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