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운세 보러가기 (2023 토정비결, 신년 무료운세)
본문 바로가기
취미

신한은행 운세 보러가기 (2023 토정비결, 신년 무료운세)

by 생활팁 2021. 12. 15.

신한은행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이제 신한은행 대신 신한라이프에서 이용해야한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예전에는 신한은행에서도 제공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신한은행 운세

무료 운세 보기 이용방법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서 따라해보세요. 쉽습니다.

핸드폰으로-신한라이프-홈페이지-접속

1. 신한라이프 (shinhanlife.co.kr)에 접속한 후, [혜택/서비스]를 선택한다. 

2. [혜택/서비스] 메뉴 중 [생활서비스]의 [운세/사주]메뉴를 선택한다. 

 

3. 여러 운세 중 원하는 운세를 선택해 이용한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는 2023 신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지금 시기가 딱 토정비결, 신년운세 보기 좋은 시점이잖아요. 개인 정보를 입력해야하는데요,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까지 입력해야합니다.

 

그 후 운세를 조회하면 진짜 자세하게 나와요. 토정비결이라는 것이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바탕으로 11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한 것이라고 합니다. 현대 역학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새해가 되면 꼭 확인을 하고 있어요.

 

참고로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다른 역학을사용하기때문에 해석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결과가 좀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둘 다 보시고 좋은 결과를 받아들이면 되지 않을까요? 

 

2023 부자되기 서비스도 이용해보면 재밌는데요, 부자되기는 사주를 분석하되, 재물부분으로만 분석한 것이라고해요.

 

 

신한은행 운세 이용가능한 항목

  • 정통운세:월간종합운세/평생운세/2022 신토정비결/2023부자되기
  • 생활운세: 오늘의운세/ 주간종합운세/ 오늘의타로/ 프리미엄로또운세
  • 애정/궁합: 내사랑반쪽찾기/내운명의배우자/프리미엄궁합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한라이프 운세 링크 

 

추가로 더 많은 무료운세 보는 곳 정보 아래 글에 정리해두었어요. 참고하세요.

💡 2023 무료운세 보는 곳 추천 (토정비결, 사주, 월별 운세)

 

2023 무료운세 보는 곳 추천 (토정비결, 사주, 월별 운세)

2023 무료운세 보는 곳 추천하려고요. 내년에는 부디 좋은 일이 많인 생기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기대감으로 저도 2023 토정비결, 사주, 월별 운세를 확인해봤어요. 나름 좋게 나온 것 같아서 만

meal-ti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