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SPOTV NOW) 보는 방법과 결제 가격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SPOTV NOW) 보는 방법과 결제 가격

by 생활팁 2021. 5. 19.

스포티비 나우의 편성표를 보는 방법과 보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류현진 경기 중계나 손흥민 경기 같은 해외/국내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보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OTT 서비스입니다. 

 

메이저리그, NBA, 프리미어리그, 종합격투기, 배구, 야구, 농구 등 거의 모든 스포트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아야할 것은 유료 구독 서비스라는 것입니다. 

 

썸네일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보는 법

넷플릭스처럼 매달 이용료를 결제해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결제 전에 어떤 경기들이 있는지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사이트에 로그인을 안 하면 편성표도 확인을 못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또는 네이버,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세요.그 후 [일정] 메뉴를 들어가면 날짜별 오늘의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성표는 PC/ 모바일 상관없이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화면을 참고해서 조회해보세요. 독점, 유료, 한국어/영어 지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각 경기를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홈페이지에서-편성표화면
스포티비나우-편성표

 

스포티비 나우 가격은 얼마?

스포티비 나우는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거나 PC에서는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OTT 서비스로 이용권 종류(결제가격)에 따라 화질이나 광고 송출 여부 등이 달라집니다.

 

현재 이용권종류는 프리미엄과 베이식 두 가지입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월 16,390원(부가세 포함)이고 베이식은 8,69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프리미엄과 베이직 이용권 차이

프리미엄 이용권은 모바일, PC, 스마트 TV에서 하나의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시청할 수 있고, 최고 화질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가 없는 VOD를 볼 수 있다고 해요.

 

베이식 이용권 결제를 한 경우에는 모바일과 PC에서 시청할 수 있고, 고화질의 영상, 모든 경기 라이브 시청 가능하고, VOD는 광고가 나온다고 합니다. 

 

유료를 이용하는데 광고가 나온다는 것은 이상한 것 같아요. 이 부분 때문에 불만이 꽤 있는 것 같더라고요. 두 가지 이용권 모두 국내전용 서비스이기 때문에 해외에서 접속해서 시청은 불가능하고, 하나의 계정은 한 개의 기기에서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즉 동시접속은 하나의 기기에서만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스포티비나우-이용권-가격표
스포티비나우-가격

스포티비 나우 결제는 스포티비 나우 사이트에 로그인해 이용권 구매를 하거나 스포티비 나우 어플을 설치해서 로그인한 후 결제하면 됩니다.

 

■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주소: https://www.spotvnow.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