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무료 사주 사이트 4곳 소개
본문 바로가기
취미

정확한 무료 사주 사이트 4곳 소개

by 생활팁 2022. 3. 4.

정확한 무료 사주 팔자 사이트 소개해봅니다. 진짜 무료로 사주팔자를 풀이해주는 곳입니다. 무료인것처럼하고 나중에 더 보려면 돈을 내라고 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런 사이트는 빼고, 진짜 무료인 곳만 정리해봤어요. 요즘 무료로 사주풀이를 볼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더라고요. 

 

썸네일

정확한 무료 사주 팔자 사이트

제가 찾은 곳은 4곳이에요. 다른 곳들도 있는데, 여기 있는 4곳 정도가 가장 괜찮아보이네요. 사주팔자가 은근 과학적이라고 하네요. 운명? 까지는 아니어도 타고난 성정이나 성향에 따른 내용 정도는 참고해도 좋은 것 같아요. 큰 부자들도 사주팔자를 믿는 공통점이 있다고해요. 너무 맹신하는 것도 좋지 않지만, 내 사주팔자의 좋은 점을 참고해서 그것을 잘 활용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고산철학관 자미두수

아~주 잘 맞는다는 평이 있어요. 단 여기는 음력 생일을 입력해야합니다.

http://egosan.com/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혜택/서비스 - 운세/사주 - 평생운세] 에서 볼 수 있어요. 초년, 중년, 말년운 잘 설명해줘서 괜찮더라고요. 유명하죠 여기는. 보기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https://www.shinhanlife.co.kr/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 신한라이프와 함께 하세요

www.shinhanlife.co.kr

 

팔자닷컴

팔자닷컴 사주 팔자 보는 화면이에요. '팔자닷컴' 검색하면 다른 곳으로 연결되니까, 아래 링크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주볼 때 이름은 입력안해도 되고, 생년월일시, 성별만 입력하면됩니다.

팔자닷컴 사이트 바로가기

 

 

아시아경제 사주

아래처럼 회색 음영이 들어간 부분을 보면됩니다. 약간 MBTI처럼 설명해주는 느낌이에요. 사주풀이 설명을 어렵게 설명해주기도하는데, 이부분은 관심없으면 그냥 건너뛰고 회색 부분만 보세요.

아시아경제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아시아경제 사주·운세 - 정통사주

타고난 사주가 궁금하다면? 운의 흐름을 확인하고 미래를 예측해보세요.

www.asiae.co.kr

 

이달의 운세 추천

사주 말고 간단한 이달의 운세 보고싶으면 아래 추천해요. 여성동아 홈페이지에 나오는 이달의 운세에요. 옛날 잡지책에서 운세 보던것 같은 느낌이에요.

여성동에 홈페이지 운세 보러가기

 

그 외에 무료 운세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