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봉 클럽의 방송시간을 알아봅니다. 언제나 탈북민들의 이야기는 참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모란봉 클럽은 2015년 9월 12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장수 프로그램으로 탈북 미남, 미녀들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입니다. TV조선에서 방영하고, 본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방영합니다.
그런데, 2021년 5월 2일 284부작을 마지막으로 완결되었다고 합니다. 참 아쉬운 소식인데요. 모란봉클럽이 방영되던 일요일 오전 11시 50분에는 이제 '어쩌다 가족' 드라마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시청률은 2.4% 정도가 꾸준하게 나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자는 박미선이고, 고정 출연자는 이유미, 김지영, 김철웅, 김가영, 강나라입니다. 일요일 오전에 2.4%면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인기 프로그램인가봅니다.
이유미 님은 양강도 혜산 출신, 김지영 님은 평양 출신으로 김일성 종합대학을 나온 기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철웅 님은 평양 국립교향악단의 최연소 수석 피아니스트라고 하네요. 김가영 님은 북한 유치권 교원으로 상위 1%의 신분이었다고 합니다. 강나라 님은 함경북도 청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탈북민들이 많네요.
모란봉 클럽은 재방송도 많이 하는데, TV조선에서는 매주 목요일 낮 1시 반에 재방송을 하고, 채널뷰, 텔레노벨라, 헬스메디 tv에서는 거의 매일 재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모란봉클럽 게시판에 글도 남길 수 있습니다. 혹시 건의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아래의 모란봉 클럽 시청자 의견 게시판에 남겨보세요.
이상으로 tv조선의 모란봉클럽의 본 방송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외워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