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크림 가격, 판매하는 곳, 사는 방법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취미

고혼진 크림 가격, 판매하는 곳, 사는 방법 총정리

by 생활팁 2021. 1. 21.

고혼진 크림 가격, 판매하는곳, 사는 방법 총정리

엄마 생신선물로 뭘 사줘야하나 고민을 하던 중에 광고에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이 뜨더라고요. 저는 처음들어보는 화장품이었습니다. 화장품이 딸이 쓰는거랑 엄마가 쓰는거랑 다르잖아요.

 

 

처음보는 화장품이라서 싼건줄알았는데, 설화수만큼 비싼 것들도 있더라고요. 중년들 사이에서 유행하거나 후기로 인정을 받은 입소문템이 또 따로 있는 것같아요. 

 

참존 같은거 요즘 젊은 사람들은 안쓰는데 중년들에게는 여전히 인기가 좋다거나 하잖아요.고혼진은 또 뭔가싶어서 찾아봤습니다. 보통 설화수 크림이나 화장품 세트 선물해주는데 이번에는 색다른걸로 도전해볼까 생각해봤어요. 

썸네일

고혼진 뜻?

귀한 피부에 을 담은 심 이라는 뜻입니다. 

 

판매중인 화장품 종류는 뉴트리션 크림, 뉴크리션 에센스, 마스크팩에 썬크림도 나왔더라고요. 

 

아니 근데 인터넷 판매를 안하던데요? 

 

 

네이버쇼핑이나 다른 쇼핑몰에 없어요. 팔겠다는 것인지 안팔겠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렇게 상담하기 메뉴만 있는 것으로 봐서 상담을 받아야 가격을 알려주나봅니다. 

상담하기를 누르면 연락처와 피부상태, 궁금한 점 등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된대요. 다른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다들 이렇게 상담한 후에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고혼진-홈페이지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담신청은 무료이기때문에 한 번 요청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고혼진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찾아보니 고혼진은 전화 상담 판매만 한다고합니다. 독특한 방식이네요. 이런 방식의 판매는 처음인 것 같아요. 어쨌든 고혼진크림을 사는 방법은 상담하기신청을 해서 전문가와 상담 후에 구매를 할 수 있겠습니다. 

 

대충 가격이라도 알고 상담을 받고 싶은데, 약간 당황스럽죠. 

이럴땐 뭐다?

중고나라에 가서 시세를 확인해본다!

상담받고나서 너무비싸면 못사니까, 가격을 대충 알아봅니다. 

고혼진 중고거래 시세 (새상품이라고함.)

-본품크림 50g - 21만

-에센스 130ml - 10만

-마스크팩 - 할인해서 1장에 약 5천원으로 거래되고 있음. 

 

저는 고혼진 크림에 관심이 있기때문에 크림 가격이 중요했어요. 이정도면 정상가격으로하면 설화수 자음생크림과 비슷할 것 같네요. 20~30사이일것같아요.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 가격정도 일것으로 보입니다.

이후에 더 알아보니 에센스는 148000원, 크림은 348000원이라고 합니다. (변경가능성 있음)

 

 

어릴때는 엄마 화장품쓰면 영양과 유분이 과다해서 뾰루지가 났는데, 이제는 엄마화장품쓰면 다음날 안색이 좋아지더라고요. 사주고 좀 같이 써볼까 했죠. 비싸긴한데 좋다는 화장품 써보면 효과가 딱 나타나는 것들이 있어요.

 

물론 화장품은 너무 개인차가 커서 어떤사람은 효과가 바로 나오고, 어떤사람한테는 아무 효과도 없고, 또 누군가에게는 피부가 다 뒤집어지기도 합니다. 직접 써보기전에는 알 수가 없지요. 

 

그리고 진짜 궁금한것이 하나 있어요. 

무슨 노벨사이언스 미래과학창의상을 수상했다고하는데, 이게 뭔가해서 찾아봤어요.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은 고혼진리퍼블릭이라는 회사의 제품이고, 노벨사이언스미래과학창의상은 노벨재단에서 인정한 과학기술지 '노벨사이언스'매거진에서 주는 미래과학창의상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노벨사이언스 매거진은 한국의 언론사입니다. 즉, 과학기술 언론사? 잡지사?인 노벨사이언스에서 상을 준 것이죠. 

한 번 써보고싶네요. 살까말까.

 

*참고기사: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2101111531018&code=920100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미래과학창의상 수상 쾌거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대표이사 고양필)이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정한 과학기술지 노벨사이언스(Nobel...

biz.khan.co.kr

*노벨사이언스 홈페이지:www.nobelscience.net/

 

노벨사이언스

노벨상이야기 과학기술 학술논문 4차산업혁명 스페셜 일자리, nobel Science

www.nobelscience.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