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확인합니다. 경남은행은 BNK금융그룹의 자회사로 경상남도, 울산, 부산지역에 많이 영업을 하고 있는 은행입니다. 서울에는 강남에 금융센터가 하나 운영되고 있고요 대부분은 경북, 경남, 울산, 부산에 지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경남은행 본점은 경상남도 창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경남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8585/ 1588-8585 입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운영시간 이후에는 분실신고나 사고신고만 가능합니다.
전화 후, 잔액이나 입출금 거래조회는 1번, 송금, 납부 관련은 2번, 분실신고는 3번입니다.
서비스별 연결번호
1번: 잔액, 입출금 거래 조회
2번: 송금, 납부관련
3번: 분실신고 (체크카드, 수표, 통장, OTP, 보안카드 등)
4번: BC카드 관련 이용 조회, 대출, 분실신고, 카드 해지 등
5번: 텔레뱅킹 이용정보 변경
6번: 입출금거래, 거래내역 팩스 서비스
7번: 펀드 조회
9번: 스피드뱅킹 (송금, 조회 등)
0번: 상담사연결
BNK경남은행의 통장, OTP, 현금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신고하거나 BNK 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1600-8585로 전화한 후, 3번을 누르면 분실신고입니다. 단, 경남은행 BC카드 분실신고는 4번을 누르세요.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 > 사고신고] 메뉴를 이용하세요. 수표/보안카드, OTP/ 통장, 카드를 선택해서 분실신고를 하면 됩니다.
BNK 경남은행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