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텔 주방 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신청 방법 공유해요. 빌트인 가전으로 설치되어있는 코스텔 주방 TV, 욕실폰의 고객센터입니다. 코스텔 생활 가전제품은 별도의 고객센터가 운영되더라고요.
코스텔 주방 TV와 욕실폰 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7737 입니다. 상담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7시 30분까지라고해요. 보통 18시까지인데 여기는 5시 반까지네요. 시간 잘 확인하고 전화해보세요.
온라인으로도 코스텔 제품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텔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고객문의' 순서로 이동해서 '온라인문의'를 눌러 아래처럼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하세요.
코스텔 제품수리를 위해 출장 AS를 이용하게되면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우선 무상 AS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무료로 AS를 받을 수 있지만, 무상 AS기간이 지난 상태라면 수리기사님이 방문하면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수리여부와 관계없이 출장비는 발생해요. 다시말해 수리를 안해도 내야한다는 말입니다.
그러니 우선 무상 AS기간인지부터 체크해야겠죠. 보통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코스텔 출장비는 기본 2만원, 냉장고 또는 일부 품목은 2만 5천원이라고합니다. 그리고 방문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라고해요. 휴일이나 주말은 불가합니다.
수리를 진행하는 경우 출장비에 추가로 수리비, 부품 교체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