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시간, AS신청 방법 공유해요. 제로웰 공기청정기 사용하다가 고장 또는 상담이 필요할 때 이용해보세요.
제로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70-4012-0901 입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라고해요.
제로웰 공기청정기 AS신청은 아래의 4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다고해요. 가장 쉬운 것은 위의 서비스센터로 전화하는 것입니다. 신청 후 택배로 수거해가고 수리를 마치고 다시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이에요. 수리가 끝나면 제로웰 AS팀에서 유상수리비 안내를 해주고 입금하면 다시 택배로 보내줍니다. 저도 신청하려고 찾아보니 AS후기가 무척 좋더라고요. 믿고 맡겨도 되겠어요.
제로웰 무상 a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이 기간에는 왕복 배송비 역시 제로웰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택배비는 고객이 내야한다고해요. 그리고 1년이 지난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